온라인 카드깡 - An Overview

티켓과 카드깡이 불법인 이유는 법정 최고금리를 넘어서 수수료를 지급받기 때문입니다. 이에 더불어 신용도가 낮으면 현금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티켓과 카드깡은 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좌측 파란색, 카드포인트 현금화는 오른쪽 남색을 클릭합니다.

굳이 필요한것이 아니어도 쉽게 구매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장 현금이 없더라도 물건을 살 수 있다보니 과소비로 이어지는 것이죠.

카드사로부터 카드깡 사실을 추궁당하고 선처를 호소하였지만 결국엔 카드사용 정지를

요즘은 모바일상품권이 보편화될 정도로 모바일이나 온라인 등으로도 많이 쓰기 때문인데요.

사실 제가 하려고 했던 사업도 바로 이거였습니다. 국내에는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 등 몇개 업체가 있고 이들 업체의 매출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이상입니다.

하지만 신용카드 대금을 납부 하지 못하거나, 연체되지만 않는다면 무조건 플러스 요소랍니다.

카드깡 이용자는 카드깡 업자에게 현금을 융통하는 대가로 고액의 수수료를 지급하게 되고, 

#신용카드현금화 #카드현금화는 빠르고 낮은 수수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신용카드사의 회원 거래내역 중심의 모니터링 강화와 적극적인 홍보가 반영됐기 때문이라는 풀이다.

이는 다시 팔아야 하는 귀찮음과 중고이기 때문에 가격도 더 낮게 받지만 이를 이용하는분들은 이를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반드시 카드깡 하기 전에 다시 한 번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카드깡은 그 자체로 불법일 뿐 만 아니라 무리하게 사용하면 다음 달 카드 대금을 갚지 카드깡 수수료 못해 연체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카드 연체를 하다보면 결국 신용불량자가 되게 되죠.

간단하게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맏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